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33
게임

국산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스페셜 이벤트 열어

기사입력 2013.06.07 19:38 / 기사수정 2013.06.07 19:3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스페셜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된다.

'삼국야망' 스페셜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며, '순금백의' 6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과 아이템이 주어질 예정이다. '순금백의'는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게임 내 아이템인 말을 순금으로 제작했다.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가입한 회원 가운데 20레벨 달성자에게는 추첨으로 기프트카드 10만원권(20명)을 증정하며, 4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으로 서버당 1명에게 '순금백의'를 선물한다.

또 휴면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거나 기존 유저가 군단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순금백의' 추첨 대상이 된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삼국야망'의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호쾌한 타격감과 전투의 즐거움을 이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삼국야망 스페셜이벤트 ⓒ 다음커뮤니케이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