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58

'서인영의 스타뷰티쇼2', 신개념 운동법 '하이폭시' 화제

기사입력 2013.06.05 17:11 / 기사수정 2013.06.05 19:3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노출이 걱정되는 여름, 단기간 쉽고 편안하게 몸매라인 살리는 운동법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일 밤 11시, SBS E! 채널에서 방송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이하 스타뷰티쇼2)'에서 Hot Summer Special 특집으로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하이폭시 운동법을 선보인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요한 면접을 앞둔 뷰티스트와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 고민인 뷰티스트 총 2명이 스타의 몸매 관리 비법을 체험해보기 위해 하이폭시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바디 상태를 체크 받은 뷰티스트들은 감량하고 싶은 부위에 따라 하이폭시 운동기구를 선택하여, 하이폭시의 맞춤 트레이닝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하이폭시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엉덩이, 복부 등 쉽게 제거되지 않는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연소시킬 뿐만 아니라, 중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만으로도 짧은 시간, 일반운동에 비해 3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실제로 1주일 간의 하이폭시 트레이닝을 통해 각각 1.4kg, 2.4kg 을 감량한 뷰티스트들의 중간점검 결과에, "훌쩍 다가온 여름에, 몸매관리가 시급한 지금, 그 해답을 얻었다", "놀랍네", "여름이 오기 전 체험해봐야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SBS E!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