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신작 영화 '화이트 하우스 다운'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5천원 이상 유료아이템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7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되는 '화이트 하우스 다운'은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 '2012' 등을 제작한 재난 영화의 거장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블록버스터 신작이다.
이와 함께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게임머니, 캡슐 상품권, 신규 방어구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친구와 함께 복귀하라'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아바(A.V.A)'에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영화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영화도 보는 1석 2조의 재미를 '아바(A.V.A)'를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바(A.V.A)'의 영화 제휴 및 친구 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바(A.V.A), 영화 '화이트 하우스 다운'과 제휴 이벤트 진행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