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3/0605/1370413104432.jpg)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이하, 갓온라인)이 포털 다음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유저간 PVP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전투 MMORPG '갓온라인'은 지난 3월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웹게임으로 지난 4월 모든 유료아이템을 평생 50% 할인 판매하겠다고 선언했다.
네이버게임과 게임전문 포털 '깜놀닷컴' 채널링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포털 다음 이용자는 '다음 게임'을 통해 부가적인 가입절차 없이 '갓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 다음 채널링을 축하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3일까지 유저들이 구매한 마정의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레벨 VIP체험카드와 게임 아이템을 상시로 지급한다.
'갓온라인:어둠의 죄악'의 다음 채널링 서비스는 5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갓온라인' 5일부터 다음 채널링 실시 ⓒ 엔유웨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