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제7회 젠틀맨포토 포토콘테스트가 충남 홍성에서 개최된다.
광고대행사 동일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젠틀맨포토 운영자는 "오는 15일 충남 홍성 그림이 있는 정원에서 10명의 인기 레이싱모델들과 포토콘테스트를 겸한 촬영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7회째를 맞는 이번 포토콘테스트에는 인기 레이싱모델 윤미진, 서윤아, 장인영, 서진아, 이지우, 최별이, 이유은, 송이나, 황가히, 임민영이 참석을 확정했다.
젠틀맨포토에 따르면 이번 포토콘테스트는 행사장 이동 편이를 위해 관광버스 출발과 중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에서 촬영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최신형 무선동조기 외 다양한 상품들을 시상할 계획이다.
젠틀맨포토 관계자는 "태양의 열기를 그대로 받는 6월, 열정적인 여름꽃이 만발한 수목원에서 아름다운 모델들과 열정적인 촬영회를 선사하겠다" 며 "작가와 모델들이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여행 같은 행사를 만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포토콘테스트의 참가 신청은 오는 9일까지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젠틀맨포토(www.gentlemanphot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왼쪽부터) 윤미진, 서윤아, 장인영, 서진아, 이지우, 최별이 이유은, 송이나, 황가히, 임민영 ⓒ 젠틀맨포토]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