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9:26
연예

박재범-김슬기, '발칙한 녀'로 입맞춘다… 30일 공개

기사입력 2013.05.30 10:36 / 기사수정 2013.05.30 10:36

김영진 기자


▲ 박재범 김슬기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케이블 채널 tvN 'SNL 코리아'의 김슬기와 박재범이 tvN 드라마 '우와한 녀' OST로 입을 맞춘다.

김슬기와 박재범은 30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발칙한 녀'를 공개할 예정이다.

'우와한 녀'는 '쇼윈도 부부'로 살아가는 조아라(오현경 분)와 공정한(박성웅) 부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코믹과 파격이 공존하는 드라마다. 김슬기와 박재범이 선보이는 '발칙한 녀'는 여주인공 조아라의 자아도취 캐릭터를 승화시킨 곡으로 드라마의 유일한 OST이다.

이번 OST를 위해 가창자를 물색하던 제작진은 유쾌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김슬기와 박재범을 그 주인공으로 낙점한 것.

'발칙한 녀'는 마치 김슬기의 주위를 맴도는 듯한 박재범의 마음을 반복적인 일렉트로닉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강렬한 록킹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거침없는 에너지를 뿜어낸다. '발칙한 녀'는 드라마 '황진이'의 김철규 감독과 영화 '최종병기 활', '코리아', '타워' 의 김태성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SNL코리아'에서 방송된 김슬기의 노래 장면을 보고 영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슬기와 박재범의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와 '어른들을 위한 드라마'를 표방한 '우와한 녀'를 위해 발칙하고 뻔뻔한 곡을 만드려 프로듀서들이 고심을 거듭했다고 전해졌다. 평소 진지한 성격으로 소문 난 김태성 음악감독이 유쾌한 분위기의 이번 곡을 위해 과거 록 밴드로 활동했던 작곡가 정지훈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에 박재범이 직접 랩메이킹에 나서 '발칙한 녀'의 발칙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박재범, 김슬기 '발칙한 녀' ⓒ CJ E&M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