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1:16

'아빠 어디가' 윤후 사인 공개, "이제 나도 톱스타"

기사입력 2013.05.26 17:4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국민 귀요미로 사랑 받고 있는 MBC '아빠 어디가?'의 윤후가 자신의 사인을 공개해 화제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티비 연예통신'에서는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윤민수-윤후 부자의 광고 화보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 날 윤후는 아빠와 함께 인터뷰를 하던 도중, "사인을 할 줄 아느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즉석에서 흔쾌히(?) 사인을 해 건넸다. 주변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하며 요즘 부쩍 사인 요청을 많이 받는다는 윤후가 직접 고안해낸 사인 법은 다름아닌 자신의 이름 두 자를 크게 적어주는 것.

아빠 윤민수는 윤후가 갑작스런 사람들의 관심에 스트레스를 받을 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특유의 친화력 넘치는 성격 탓에 이를 잘 극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물놀이 후 화보 촬영에 임한 윤후는 아빠와의 인터뷰 시간에 다소 피곤한 모습을 보여 걱정을 샀지만 이내 "끝나고 국수를 사주겠다"는 아빠의 약속에 "대박~, 파이팅!"을 외치며 그 어느 때보다 힘차게 촬영해 역시 먹을 것 앞에서 힘이 솟는 먹방계 샛별다운 모습을 뽐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윤후 사인 나도 갖고 싶다", "사람들에게 사인해 주는 윤후의 모습이 상상만 해도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윤후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