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나와라 뚝딱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박서준이 한지혜에게 멱살을 잡히는 굴욕을 맛봤다.
25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스틸 컷에는 분노의 얼굴로 현태(박서준 분)의 멱살을 쥐어 잡고 있는 몽희(한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눈을 부릅뜨고 현태를 노려보고 있는 몽희와는 달리 잔뜩 주눅이 든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현태의 모습이 대조를 이룬다. 동생 몽현(백진희)을 애틋한 눈으로 바라보며 손을 맞잡고 있는 몽희의 모습에서 안타까움과 두 자매의 끈끈한 정(情)이 느껴진다.
앞서 방송된 '금 나와라 뚝딱' 14회에서 덕희(이혜숙)는 남편 순상(한진희)에게 미움을 받는 자신의 아들 현준(이태성)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현태의 외도사실을 꺼내 들었다. 이에 몽현은 큰 동서 유나로 알고 있는 몽희(한지혜)에게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했고 심각한 상황임을 눈치 챈 몽희는 한걸음에 달려와 사태수습에 나서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비록 가짜 신분이지만 몽희는 동생 몽현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임을 예고했다.
'금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현태의 외도문제를 둘러싼 가족간의 갈등을 단박에 해결하는 몽희의 활약이 통쾌하게 그려질 예정이지만 한편으로 동생 몽현의 고달픈 시집살이를 눈으로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언니의 애잔함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관전포인트를 설명했다.
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 뚝딱 ⓒ 이김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