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2:29

[드라마 패션 따라잡기] 한채아 vs 정유미, 짝사랑 중인 그녀들의 스타일은?

기사입력 2013.05.24 18:31 / 기사수정 2013.05.24 18:5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최근 인기몰이 중인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 과 '원더풀 마마' 에서 활약 중인 배우 한채아와 정유미의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내연모’ 에서 정치부 기자 역을 맡은 한채아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랜디한 스타일을 매회 선보이며 애절한 짝사랑 연기와 더불어 스타일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11회에서 선보인 레몬컬러의 캐주얼한 자켓과 메탈릭한 프린트가 가미된 화이트백을 매치한 스타일은 통통 튀는 캐릭터를 잘 반영했다는 평이다.

반면, ‘원더풀 마마’에서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정유미는 11회에서 강렬한 프린트 원피스에 한채아와 같은 화이트백을 매치해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날  방영 분에서 정유미는 킬힐 굴욕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며, 드라마 속 매력녀로 등극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간 비타민 한채아 !!", "정유미! 완전 귀여워~", "여배우 패션을 보니, 여기가 꽃밭"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한채아, 정유미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