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32
스포츠

김판근 축구 아카데미 참가자 문의 폭주

기사입력 2005.11.25 04:35 / 기사수정 2005.11.25 04:35

정대훈 기자
(주)판스포츠인터내셜(대표 김판근)과 (주)스포츠플러스가 기획한 'KBS스카이와 함께하는 김판근 축구아카데미'가 참가자를 모집한지 한 달 만에 300건 이상의 문의 전화를 받아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KBS스카이와 함께하는 축구아카데미' 김판근 총 감독은 "기존의 단순 축구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축구와 영어 그리고 문화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현장 체험학습 위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다양한 참가자들이 신청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들어 문의가 폭주한 요인으로 거스 히딩크 감독이 이끄는 호주축구대표팀이 34년 만에 월드컵 본선진출에 성공하면서 호주대표팀 선수가 대부분이 유럽리그에서 활약하는 점들이 알려지면서 신청을 하는 참가자들이 호주축구를 바라보는 눈 높이가 한 차원 높아졌다고 전했다.

지난 2001년 축구유학사업을 시작으로 교육과 선수 에이전트 영역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사업가로 찬사를 받았던 김판근 대표는 최근 FC서울에 입단시킨 기성룡 선수를 비롯해 유능한 축구인재 육성에 앞장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축구아카데미의 자세한 세부 일정 및 신청은 KBS스카이 홈페이지(www.kbssky.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KBS스카이와 함께하는 김판근 축구아카데미 교육 모습


정대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