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5:25
연예

'천명' 송종호·강별, 러브라인 기대해도 되나요?

기사입력 2013.05.16 17:37 / 기사수정 2013.05.16 17:37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송종호와 강별의 다정한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에서 각각 의금부도사 이정환과 오라버니 최원(이동욱 분)의 살인 누명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관비로 전락하게 된 최우영을 연기하는 송종호와 강별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제작사측이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얼굴 가득 웃음을 띄우며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다. 송종호와 강별은 카메라를 향해 귀엽게 브이자 포즈를 취해 보이거나, 소품용 칼로 장난을 치는 등 드라마 속에선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커플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송종호가 강별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은 지금껏 묘한 러브 라인을 기대케 했던 두 사람의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분에서 궐에 들어가려는 최원이 이정환에게 잡힐지 모를 위기에 봉착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8회에서는 이호(임슬옹)가 덕팔(조달환)을 살리기 위해 궐에서 치료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안 문정왕후(박지영)의 모습이 전파 될 예정이다. 16일 밤 10시 방송.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송종호, 강별 ⓒ 드림이앤엠]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