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러브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사회환원활동에 나선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수년 전부터 해피바이러스 프로젝트 , 사회적 편견없애기 프로젝트 등 사회환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이번 '러브프로젝트'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의 동참을 이끌어낼 수 있는 참여프로그램으로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준비됐다.
'러브프로젝트'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사회환원 및 봉사를 위한 캠페인으로 총 3가지의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봉사활동으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청담점에서는 2009년도부터 매월 셋째 주 일요일 '꼼므니오'라는 모임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성모자애원, 꽃동네방문 등을 통해 미용봉사와 후원금 등을 매월 전달해온 것. 이 봉사를 통해 연간 2,000만 원 규모의 성금도 진행된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해외아동 릴레이 1:1 결연으로 지속적으로 결연을 한 사람을 확대시키는 프로젝트다.
세 번째 프로젝트는 재능기부의 형태로 진행된다. 미용인의 꿈을 가진 소년소녀가장을 선정하여 '박승철뷰티아카데미'에서 6개월 무료 교육을 한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주요점에 인턴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매장과 임직원을 통해 일차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외부적으로 확대해 갈 방침이며 자세한 내용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홈페이지(www. Pschai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관계자는"예전부터 지속적으로 펼쳐져 오던 사회환원 활동의 참여를 확대한 '러브프로젝트'를 통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5월 246개 매장을 확보하며 국내 헤어프랜차이즈업계 1위를 공고히 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