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25
연예

이준기, 중국호남TV ‘쾌락대본영’ 출연 '한류스타다운 예능감'

기사입력 2013.05.13 13:40



▲ 이준기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중국 대표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콰이러따번잉)에 출연해 호응을 얻었다. 

이준기가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중국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며 16년 째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 호남TV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달 26일 '쾌락대본영-이준기 특집' 녹화를 위해 중국으로 출국했을 당시에도 중국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11일 방송에는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부터 '마이걸', '개와 늑대의 시간', '아랑사또전' 속 이준기가 영상으로 소개됐다.

'투게더'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이준기는 약 80분간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면모를 보이며 특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준기는 남다른 승부욕으로 적극적으로 호신술을 보여주고 구름사다리 게임에 도전하는 등 재치 있는 답변과 유쾌한 행동들로 MC들과 방청객들을 웃겼다.

현지의 방송 관계자는 "현재 중국에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준기가 무명시절 서빙 아르바이트 일을 하면서 익혔던 한 손에 맥주잔 6개 들기 등 솔직한 면모를 보여주는 등, 기존 한류 스타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크게 호응 받았다"며 "공인된 한류스타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현재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