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23
연예

려욱-루나-재진, 7월 국내 초연 '하이스쿨뮤지컬' 캐스팅

기사입력 2013.05.11 16:23 / 기사수정 2013.05.11 16:23



▲ 하이스쿨 뮤지션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과 에프엑스 루나, FT아일랜드 이재진이 2013년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에 캐스팅됐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 열정을 스타일리쉬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역동적인 안무로 연출한 히트 뮤지컬로 2006년 TV용 뮤지컬 영화로 제작된 이후 브라운관,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영화 '하이스쿨뮤지컬'에서 헐리우드 스타 잭 에프론이 열연한 판타지 스타 트로이 역에는 뮤지컬 배우 강동호와 슈퍼주니어 려욱,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낙점됐다. 세 사람은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로 변신해 여성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수줍은 천재소녀로 배우 바네사 허진스를 단번에 인기 스타로 만든 가브리엘라 역에는 뮤지컬 배우 오소연, 그룹 에이오에이 (AOA)의 메인 보컬 초아, 에프엑스 루나가 캐스팅됐다.

'하이스쿨 뮤지컬'의 활력소인 핑크 공주 샤페이 역에는 뮤지컬 '환상의 커플'과 '젊음의 행진'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천상지희 선데이와 피에스타의 메인 보컬 린지가 발탁돼 스쿨 퀸카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샤페이의 쌍둥이 남동생이자 귀여운 이미지의 라이언은 뮤지컬 신예 유승엽이 연기한다.

'하이스쿨뮤지컬'은 전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21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을 시작하며, 7월 2일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하이스쿨 뮤지션 ⓒ 프레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