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35
연예

나인뮤지스, 신체 부분 컷 주인공 공개…'입술은 손성아, 목선은 민하'

기사입력 2013.05.08 14:24 / 기사수정 2013.05.08 14:59

신원철 기자


[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앨범과 신곡 '와일드(Wild)' 발매를 앞두고 공개했던 '신체 부분 컷'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는 8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엘루이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사전 공개했던 '신체 부분 컷'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이들은 앞서 각자 자신있는 부분을 강조한 '신체 부분 컷'을 통해 새 미니앨범 '와일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제국의 아이들 광희는 사진을 한 장씩 선보이며 주인공을 소개했다. 귀를 자신 있는 부분으로 꼽은 멤버 혜미부터 각선미를 자랑한 경리, 청순한 목선을 드러낸 민하가 연달아 멋진 포즈를 선보였다.

이어 손성아가 입술, 이샘이 등, 현아가 발목 사진의 주인공임을 공개했다. 세라는 엉덩이 근접 샷으로 S라인을 뽐냈고 은지가 남자 못지않은 복근을 드러낸 데 이어 '메인사진' 쇄골의 주인이 공개됐다. 쇄골의 주인공은 바로 이유애린. 다른 멤버들은 "쇄골에 물이 고인다"는 농담으로 그녀의 몸매를 칭찬했다.

나인뮤지스는 이날 쇼케이스와 미니 콘서트에 이어 9일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 ⓒ 스타제국]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