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2:58

골든듀, 15주년 맞이해 '만남' 커플링 재탄생

기사입력 2013.05.08 16:05 / 기사수정 2013.05.08 16:0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남' 커플링 출시 15주년을 기념하여 리디자인된 '만남 누보' 커플링을 선보였다.

금속의 무광과 유광이 대비되는 콤비 디자인으로 하트모양 속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포인트인 '만남' 커플링은 둘만의 사랑을 깊이 간직하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1998년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5년이 지난 지금, 2013년 골든듀에서 선보인 '만남 누보' 커플링은 클래식이 가지는 고유의 품격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리디자인(redesign)된 제품이다.

기존 커플링이 다소 두꺼웠던 디자인이라면 '만남 누보'는 심플한 밴드에 골든듀만의 독창적인 세팅과 다이아몬드로 은은하게 표현된 하트 형태가 돋보일 뿐 아니라, 옐로우, 화이트, 핑크 골드 3가지 색상과 3가지 두께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컬러와 두께를 선택하더라도 하트 형태의 모양이 조화를 이루어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이다.

주얼리 뿐 아니라 명품 브랜드 '구찌'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아이콘인 우아한 꽃무늬 '플로라' 패턴으로 리디자인된 가방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구찌 플로라 아이콘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역사적 아이콘이다. 여성미를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으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플로라 아이콘을 핸드백 패턴으로 화려하게 부각시키며 현재까지도 시간을 초월해 사랑 받는 구찌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골든듀]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