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22:21
연예

[스타일 찰칵!] 김아중 화보 '빨간 원피스 무보정 컷'

기사입력 2013.05.07 12:49 / 기사수정 2013.05.07 12:50

이우람 기자




▲김아중 화보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황금비율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김아중이 세련미 넘치는 런더너로 변신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얼마 전,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페이스북을 통해 김아중의 촬영 현장 '직찍'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그 화보가 드디어 공식 버전으로 공개된 것이다.

지난 5일 발매한 '그라치아' 최근호에 실린 이번 화보는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은 프랑스 브랜드 라코스테와 배우 김아중의 만남으로 진행되었다. 화보에서 김아중은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에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런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눈부신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런던 근교 브라이튼 해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아중은 옐로우, 블루, 레드 등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과 함께했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점프수트를 입어도 그녀만의 관능미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등 매 컷마다 팔색조 매력을 더했다. 특히 휴대폰으로 촬영한 무보정 '직찍'에서도 알 수 있듯 바비 인형을 떠올리게 하는 늘씬한 몸매로 의상을 갈아입을 때마다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아중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아중, 진정한 마네킹 몸매네. 어떤 옷이든 소화율 100%", "다양한 매력이 너무 멋진 배우 김아중 화보 진짜 잘 찍은 듯", "여신이 따로 없네" "빨간 원피스 무보정 컷이 바로 이 화보였구나! 보정 전후, 정말로 똑같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김아중의 매력적인 런던 화보는 전국 서점과 편의점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초의 바이위클리 패션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차후 '그라치아' 홈페이지 및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김아중 ⓒ 그라치아 제공]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