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21
연예

변희재-낸시랭 트위터 설전 끝?…"변희재씨 당신이 이겼습니다"

기사입력 2013.05.02 19:55 / 기사수정 2013.05.02 20:17



▲ 변희재 낸시랭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에게 굴복했다.

낸시랭은 2일 자신의 SNS 트위터에 "변희재 씨 당신이 이겼다. 전 당신을 이길 생각 자체가 아예 없었지만 그래도 당신이 이겼다. 최고의 지식인. 최고의 엘리트. 최고의 저격수. 최고의 사냥개. 최고의 애국보수논객이다. 축하한다. You Win"이라는 글을 올렸다.

변희재 대표와 낸시랭은 지난 해 4월 온라인 채널 인사이트 TV의 '3분 토론' 출연 이후부터 지금까지 설전을 벌여왔다.

앞서 변희재 대표가는 "낸시랭 수척한 모습? 이런 쇼는 해도 좋은데 첫째 거짓말, 둘째 친노종북의 꼭두각시. 이 두 가지만 하지 않으면 평생 저와 마주칠 일도 없다"라는 글을 올렸고 이에 낸시랭은 "당신이 뭔데 남보고 이건 해도 된다, 저건 하지 마라 이러는 거야?"라고 발끈했다.

이어 변희재 대표는 "낸시랭은 이제 친노종북이들에게 여왕 대우받던 3개월간의 한여름밤의 몽상에서 벗어나, 원래 하던 대로 천박한 3류 연예인 생활로 복귀하길 바란다. 자칫 더 덤비다, 그 밥그릇조차 엎어지는 수가 있다"며 낸시랭의 심기를 건드렸다.

그러자 화가 난 낸시랭은 "네가 먹던 그 개밥그릇? 여러분은 미친 변개가 눈을 희번덕이며 계속 달려들면 어떡하시나? 두 번 다시 마주치고 싶지 않다. 하나님 그리고 여러분. 제발 저 좀 도와 달라"라고 대응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낸시랭 변희재 ⓒ 낸시랭 트위터]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