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19:40
스포츠

[맨즈 그루밍] 남자의 외출을 위한 봄날의 '점퍼' 보고서

기사입력 2013.04.26 18:58 / 기사수정 2013.05.01 23: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간절기, 남성들의 스타일과 자존심을 동시에 치켜 세워 줄 '아우터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봄날의 점퍼는 남성들의 캐주얼 룩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 아이템이다. 그 중 베이지, 그레이 등 미디엄 톤의 고급스러운 컬러 점퍼는 튀지 않으면서 클래식한 멋을 강조해 30,40 패션에 관심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자칫 알록달록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아웃도어 점퍼와는 다르게 세련되고 댄디한 남성의 멋을 부각시켜주는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아웃포켓과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까지 더해져 주목 받고 있다.

엑티브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는 마초적인 남성이라면 스포티브한 감각이 돋보이는 쇼트 점퍼를 제안한다. 더불어 패션에 활력을 주는 레드, 오렌지 등의 컬러나 깔끔한 멋이 두드러지는 화이트, 아이보리 등 밝은 컬러의 쇼트 점퍼는 스포티 룩의 기본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대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선택함이 현대적이고 세련된 멋을 더해 주기 좋은데 이번 시즌에는 지퍼를 목 부분까지 잠글 수 있어 트레이닝 점퍼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강세다. 셔츠보다는 깔끔한 티셔츠를 이너로 레이어드 하는 편이 편안하고 젊어 보일 수 있는데 좀 더 젊어 보이길 원한다면 과감하게 반바지를 선택해 스타일 나게 즐길 수 있다. 스니커즈와 매치해도 좋고 날씨가 따뜻하다면 맨발에 보트 슈즈를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PAT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