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36
연예

에프엑스 막춤 공개, 파자마 입고 광란의 '할렘쉐이크'

기사입력 2013.04.26 14:13

김영진 기자


▲ 에프엑스 막춤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가 파자마를 입고 광란의 막춤을 췄다.

지난 24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유튜브에는 에프엑스의 광란의 막춤 '할렘쉐이크'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오는 5월 21일 방송되는 MBC뮤직 '어메이징 f(x)'의 티저 영상으로 에프엑스 멤버들의 '할렘쉐이크' 영상과 뉴질랜드 체험 영상 2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할렘쉐이크' 영상 속 멤버들은 파자마를 입고 광란을 막춤을 선보였다. 그동안 에프엑스가 보여주었던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와는 다른 깨방정 엽기 막춤에 큰 관심이 모아졌다.

'할렘쉐이크'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패러디 퍼포먼스로 '할렘쉐이크' 노래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주변의 모든 사람이 막춤 댄스를 선보이는 코믹 퍼포먼스를 일컫는다.

빅토리아의 막춤으로 시작된 에프엑스의 '할렘쉐이크'는 동물 잠옷을 뒤집어 쓴 크리스탈과 바지를 걷고 아저씨 막춤을 추는 엠버, 막춤을 추면서도 부끄러운 듯한 설리의 모습이 담겨졌다.

한편 '어메이징 f(x)'는 멤버 전원이 20대가 된 에프엑스가 20대의 버킷리스트를 스스로 작성, 뉴질랜드에서 버킷리스트를 수행해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21일 밤 11시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에프엑스 막춤 ⓒ  MBC뮤직]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