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뮤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싸이가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곡 '젠틀맨(Gentleman)'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젠틀맨'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 속 싸이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뒤로는 개성 넘치는 4명의 할아버지가 쇼핑백을 뒤 따르고 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MV 카운터 이미지를 게재하고, 저녁 9시 유튜브에 해당 MV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강남스타일'의 글로벌 히트에 뮤직비디오가 큰 몫을 한 만큼 이번 '젠틀맨' 뮤직비디오 역시 어떤 유머 코드와 안무로 전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젠틀맨'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해 전 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강남스타일'의 기존 스태프들이 그대로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싸이는 오늘(13일) 저녁 6시 30분에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젠틀맨'의 첫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며,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출연한 뮤직 비디오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젠틀맨' 뮤직비디오 스틸 ⓒ 싸이 트위터]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