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27
게임

엠블랙 미르와 EXID, '솔리팝 for Kakao' 매력에 퐁당

기사입력 2013.04.11 18:23 / 기사수정 2013.04.11 18:2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최근 종영된 드라마 '7급공무원'에서 주원과 최강희 커플이 '솔리팝 for Kakao'에 매료된 모습이 방영되며 '주원게임' '최강희게임'으로 불리며 관심을 받은 '솔리팝 for Kakao'가 또 한번 화제에 올랐다.

이번엔 엠블랙의 미르와 인기 걸그룹 EXID까지 '솔리팝 for Kakao'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되어 또 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출연을 결정한 미르는 10일 자신이 운영 중인 트위터에 "요즘 내가 빠져있는 게임..ㅋㅋㅋ 솔리팝!!"이라며 '솔리팝 for Kakao' 앓이 중임을 알렸다.

걸그룹 EXID도 "휴가를 마치고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며 솔리팝에 빠져버렸어요!!! 하트 좀 보내주세요오오ㅠㅠ!"라는 멘트로 솔리팝이 연예인들의 대세 게임임을 인증했다.

특히 이 같은 소식이 트위터를 타고 전파되며 화두가 된 '솔리팝 for Kakao'가 때 아닌 연예인 특수로 폭발적인 다운로드 행진이 이어지는 추세다.

엠블랙의 미르와 EXID가 푹 빠진 '솔리팝 for Kakao'는 90초 동안 제시된 숫자와 가까운 0~9사이의 숫자가 적혀있는 카드를 터치해 점수를 올리는 게임이다.

'솔리팝 for Kakao'는 팡류 게임들이 연이어 나오던 시기에 색다른 재미를 추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에 성공했고, 최근 일대일 대전 모드를 담은 2.0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솔리팝'을 즐기고 있는 엠블랙 미르와 EXID ⓒ 백호소프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