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정통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입춘대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게임 내 벚꽃 아이템 수집, 보물찾기 등을 즐기며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1시간마다 혹은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벚꽃 아이템이 인벤토리(저장공간)에 자동 지급되는 '벚꽃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획득한 벚꽃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상위 순위 5명에게는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 획득률 등이 상승하는 '투혼령', '보화령', '비무령'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벚꽃 아이템 300개 이상을 모은 모든 회원에게는 체력, 기력 회복 아이템 '신비환단'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영웅객잔'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를 통해 획득한 보물찾기 응모권을 행사관리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갈 경우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마무기함', 경험치가 증가하는 '구슬세트', 강화 단계를 변경할 수 있는 '신탁신수함' 등 총 55종의 숨겨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웅 온라인'의 유기명 개발실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영웅 온라인 이용자 모두가 쉽게 참여해 게임 속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시즌 이벤트로 즐길 거리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지난 3월 70레벨 이상의 11개 지역에 어둠이 드리워지는 '흑야맵'을 오픈한 바 있으며, 오는 여름 시즌에는 235레벨의 최고 레벨대 사냥터인 '오태산'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영웅 온라인' 봄 시즌 이벤트 이미지 ⓒ 엠게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