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앙코르 프리뷰 공연 티켓이 12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프리뷰 티켓오픈 기간은 5월 3일부터 19일까지며 이 기간에는 본래 관람료인 R석 55,000원, S석 35,000원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R석 35,000원, S석 2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는 배우 정원영과 박해수가 각각 순수한 북한병사 류순호 역할과 무인도에서 갈등을 만들어내는 냉혈한 북한군 이창섭 역할로 합류한다.
2011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리딩 공연에서 류순호 역할로 관객을 먼저 만났던 정원영은 당시 인상 깊은 연기와 노래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박해수는 2012년 예그린 앙코르 쇼케이스에 이어 다시 한번 이창섭 역할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정원영과 함께 초연에서 매력적인 류순호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윤소호와 신예 박정원도 류순호 역할로 트리플 캐스팅됐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여신님이 보고 계셔 대작전'을 만들어내는 국군대위 한영범 역으로는 초연에서 활약했던 최호중, 이준혁과 새롭게 합류한 김종구가 관객들을 만난다.
북한군 이창섭 역은 박해수와 함께 지난 공연에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임철수가 맡는다. 이 밖에 조동현 역은 문상현, 강정우, 신석구 역은 최성원, 안재영, 변주화 역은 김남호, 주민진이 열연한다. 여신 역은 리딩 공연과 초연에서 호평을 받았던 이지숙ㅇ; 원캐스트로 선보인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 시대에 적으로 만난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서 함께 생활하며 믿음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2013년 1월 초연 당시 완성도 높은 무대로 2013년 대한민국 국회대상에서 올해의 뮤지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2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프리뷰 티켓이 오픈되며, 5월 3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여신님이 보고계셔 ⓒ 극단 연우무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