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이 포털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진미인'은 국내 최초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 시스템과 이색 '동침 시스템'이 백미로 뽑히는 성인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Daum) 회원들은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서비스 동의 절차만 진행하여 성인 MMORPG '진미인'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채널링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1레벨부터 80레벨까지 각 구간마다 레어 장비를 포함한 게임 내 육성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와 다음(Daum)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등 진미인 홍보 모델들의 비공개 화보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다음(Daum)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진미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진미인' 채널링 서비스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채널링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j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