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4:30
연예

가인, '위탄' 출신 조형우와 '브런치'로 입맞춤… '환상 조합'

기사입력 2013.04.04 11:2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가인의 신곡 '브런치(Brunc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가인은 4일 오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로엔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듀엣앨범 타이틀곡 '브런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불러모았던 가인의 듀엣파트너가 공개됐다. 공개된 파트너는 MBC '위대한 탄생' 시즌1 출신 조형우로 가인과 함께 다정한 연인으로 등장했다.

티저 영상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게할 브런치는 만드는 단편적인 장면들과 브런치를 즐기며 데이트를 하는 가인과 조형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가인과 조형우는 보통의 연인들처럼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질투를 불러 일으켰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신곡 '브런치'는 작곡가 정석원과 작사가 김이나의 합작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 가인과 조형우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달콤한 러브송이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동갑내기 친구인 가인과 조형우가 만나 사랑의 여러 감성을 그린 듀엣앨범을 준비했다. 봄날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런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인의 '브런치'를 포함한 새 듀앳앨범 'Romantic Spring'은 오는 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브런치' 티저 영상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