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44
연예

'천명', 예고편 공개… 이동욱·송지효·임슬옹 열연 '관심↑'

기사입력 2013.04.04 10:4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아이리스2' 본방송 이후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 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최원(이동욱 분)이 도망치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최원의 절박한 표정과 그를 뒤쫓는 의금부도사 이정환(송종호)의 강렬한 눈빛이 대치되면서 두 사람의 뜨거운 추격전을 예감케 했다.

또한 최원이 살아남아야 하는 이유인 딸 최랑(김유빈 분)은 "내가 아버지 잡으면 아버지 죽어?"라는 말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어 홍다인(송지효)은 살인죄를 쓰고 도망 중인 최원이 누명을 쓰고 있음을 강렬히 어필, 여느 조선 여성과는 차별화된 적극적인 캐릭터임을 암시했다.

이외에도 문정왕후(박지영)와 이호(임슬옹) 사이에는 왕좌를 사이에둔 팽팽한 신경전이 예고됐으며 최원의 또 다른 동료 소백(윤진이) 역시 짧게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천명'은 살인 누명을 쓴 한 남자와 그것을 벗기기 위한 인물들의 고군분투, 그리고 왕좌를 둔 치열한 다툼이 그려질 예정이다. '아이리스2' 후속으로 오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 '천명' 티저 예고편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