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54
연예

휴 잭맨 주연 '더 울버린' 티저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3.04.01 12:02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휴 잭맨 주연의 '더 울버린'이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후 단 하루 만에 조회 수 15만을 기록했다.

현재(1일)까지 '더 울버린'의 티저 예고편은 22만 이상의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더 울버린'의 티저 예고편은 사상 최강의 캐릭터로 거듭난 '울버린'(휴 잭맨 분)의 한층 강력해진 액션이 시선을 압도한다. 죽지 않는 불멸의 존재인 울버린은 "영원한 삶이 저주일 수도 있다"는 대사처럼 자신의 삶에 대해 갈등을 나타낸다.

이후 태어나서 처음으로 자신의 약한 모습을 느끼는 울버린은 지금까지 한 번도 겪은 적이 없는 위기에 몰린다. 티저 예고편에는 눈 밭의 대규모 폭파 장면과 도심 한복판을 달리는 기차 위에서의 대결 등 울버린의 초인적인 힘과 폭발하는 액션이 나타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울버린이 예상치 못한 강력한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목숨을 건 전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휴 잭민이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친다. 그는 액션 연기는 물론, 섬세한 내면 연기까지 펼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 '나잇&데이'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더 울버린'은 '토탈 리콜'의 윌 윤 리와 '패스트&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의 브라이언 티 등 한국계 배우들도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더 울버린'은 오는 7월 25일 3D로 개봉한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사진 = 더 울버린 포스터]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