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12
연예

이수경, '금나와라 뚝딱' 출연 확정…한지혜와 라이벌

기사입력 2013.03.19 15:37 / 기사수정 2013.03.19 15:37



▲ 이수경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수경이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19일 MB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주인공 한지혜의 라이벌 성은 역할에 이수경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수경은 1년 2개월의 공백을 깨고 MBC의 새 주말드라마로 복귀하게 됐다. 이수경이 맡은 성은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보석 디자이너이자, 보석회사 사주의 둘째 며느리다.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상황 판단 능력으로 남편의 사랑과 시댁의 총애까지 한 몸에 받으며 회사와 직원들 사이에서도 명망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무엇 하나 부러울 것이 없이 성공가도를 달리며 보석처럼 빛나는 삶을 살던 성은이지만 뜻밖의 인연으로 몽희와 조우하며, 극 중 한지혜와 팽팽한 대립구도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지난 해 초 종영한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 이후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밝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던 이수경이 이번 '금나와라 뚝딱'(가제)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 나와라 뚝딱'은 상류 계층을 열망하며 사는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며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휴먼드라마로 '천하일색 박정금'을 함께 했던 이형선 PD와 하청옥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아들녀석들' 후속으로 오는 4월 중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수경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