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5
연예

'위대한 탄생3' 오늘(1일) 결승 무대…한동근-박수진 마지막 연습 삼매경

기사입력 2013.03.01 16:36



▲ 위대한 탄생3 한동근 박수진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오늘(1일) , 박빙 승부를 펼칠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TOP2 한동근, 박수진의 열정적인 연습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치열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아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 오르게 된 한동근과 박수진은 결승 무대를 앞두고 연습 삼매경에 빠져있다.

이들의 연습 현장을 지켜본 제작진은 "이번 무대에서는 본인이 선택한 한 곡과 상대방이 지정해 준 곡을 모두 소화해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감이 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게다가 결승전이라는 무대가 주는 압박감 역시 만만치 않아 이를 떨쳐 내면서 그 어떤 무대 보다 최고의 무대를 펼치기 위해 연습에 더욱 몰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환하게 웃고 있는 한동근과 박수진은 연습 시간에도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한동근은 음 하나 하나를 음악감독은 물론 세션인 위대한 밴드와 상의해가며 섬세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박수진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연습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노래는 기본으로 감정과 느낌까지 맞는지 확인하며 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는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단 한 번의 감동적인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8팀의 연습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이들 역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진지하게 노래에 몰두하고 있어 오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OP2 한동근-박수진의 무대가 담긴 '위탄3' 결승 무대는 오늘(1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한동근 박수진 ⓒ 코엔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