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41
연예

가수 별 참여 '러브 인 메모리' OST 공개

기사입력 2013.02.21 11:0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별 및 KBS '내생에 마지막 오디션' 결승에 진출했던 참가자 이두혁, 최정빈, 최정훈의 소속 그룹 'Dooboon'이 참여한 국내 최초 SNS 뮤직드라마 'Love in Memory' OST가 21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별'이 부른 타이틀 곡 'Love in Memory'는 첫사랑의 아련한 향기가 묻어나는 감성 발라드로 주인공 현주(조윤희 분)의 메인테마로 옛사랑의 대한 현주의 애절한 감성을 다뤘고, 그룹 'Dooboon' 의 My Story와 구자창의 '익숙해질까' 는 각각 주인공 만세(정겨운)와 기수(최원영)의 과거와 현재의 심정을 나타냈다.

조윤희, 정겨운, 최원영 주연의 SNS 뮤직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춰 교보생명 페이스북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됐으며, 20대 중반의 현실적인 직장인 현주가 우연한 계기로 피터팬 증후군을 앓는 첫 사랑 만세와 재회하면서 행복했지만 가슴 아팠던 과거를 추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드라마 'Love in Memory'는 2월 21(목)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같은 시간 총 6회가 교보생명 페이스북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디지털 씨앤엠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