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51
연예

'푸른거탑' 최종훈, '말년에 람보 분장이라니'

기사입력 2013.02.20 16:00 / 기사수정 2013.02.20 19:5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tvN 군대시트콤 '푸른거탑'의 '말년' 최종훈이 람보 분장으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최종훈의 람보 분장은 '푸른거탑' 5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한겨울에 대걸레를 가발처럼 뒤집어쓰고, 어깨에는 소시지 수십 개를 붙여 만든 기관총 탄띠를 걸친 채 군대판 람보게임을 펼치는 최종훈과 여기에 분위기를 맞추며 베트콩과 인질 연기를 하고 있는 후임병(백봉기, 정진욱, 이용주 분)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20일 방송되는 5화 방송에서는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갖가지 설정 사진을 모아 추억록을 만들던 말년병장이 급기야 대형 사고를 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군 생활을 마무리하며 전우들과의 추억을 정리하는 추억록에는 치기 어린 사진들도 담기기 마련인데, 이런 군대의 문화를 재치 있게 재구성한 것이다. 사진촬영이 자유롭지 않은 부대 안에서 일회용 카메라로 추억을 하나하나 남기던 남성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푸른거탑'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의 민진기 PD는 "독립편성 전의 '푸른거탑'이 신병 전입, 경계근무, 유격훈련 등의 소재를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면, 이제는 익숙한 캐릭터들의 관계와 연기력이 만들어내는 시트콤적인 재미가 더욱 강해지고 있다. 말년병장부터 신병까지 각 연기자들이 확실한 색깔을 내고 있기 때문에 신선한 이야깃거리는 끊이지 않고 계속 쏟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그린 시트콤으로 2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최종훈 ⓒ tvN]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