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3:22
스포츠

휠라, 손연재 TV광고 공개…'미모 물 올랐네'

기사입력 2013.02.14 17:32 / 기사수정 2013.02.14 17:32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19, 연세대 입학예정)의 일상을 담은 TV 광고 영상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16일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와 함께한 TV 광고를 '브랜드편'과 '손연재 컬렉션편' 2가지 버전으로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2009년부터 휠라와 함께해온 전속모델 손연재를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휠라의 브랜드 정체성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근간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는 브랜드편과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손연재 컬렉션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손연재 컬렉션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브랜드편' 영상은 국가대표 선수로서 열정이 넘치는 손연재의 모습과 선수가 아닌 손연재의 일상적인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손연재 컬렉션편' 버전에서는 손연재가 유럽 여성 모델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담았다. '손연재처럼 스타일과 퍼포먼스 어느 것도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손연재 컬렉션'은 휠라가 오랜시간 함께해 온 손연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이번 봄여름 시즌 최초로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군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손연재는 트레이닝 후드에 레깅스 그리고 슈즈를 신고 일상을 누비는 상큼한 새내기 여대생으로써의 매력을 발산한다. 휠라와 손연재가 함께한 이번 두 편의 광고는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손연재는 이틀간의 고된 일정 속에서도 처음 만난 해외 모델들과 특유의 금메달급 밝은 얼굴과 친화력으로 촬영에 임해 '역시 손연재'라고 스태프들의 칭찬을 들었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손연재 선수의 스타일리시한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통해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라는 휠라의 브랜드 정체성을 자연스러우면서도 강하게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손연재 선수가 전문 모델 이상의 수준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메시지 모두를 완벽하게 표현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도 크다"고 말했다.

한편 손연재의 모습이 담긴 2편의 광고는 오는 16일 공중파를 비롯한 케이블TV,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손연재 (C) 휠라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