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3
연예

'위탄3' 이형은 Someone like you "아델도 깜짝 놀랄 무대"

기사입력 2013.02.09 00:55 / 기사수정 2013.02.09 00:55

대중문화부 기자


▲이형은 Someone like you ⓒ MBC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위대한 탄생3' 이형은이 최고의 극찬을 받았다.

이형은은 8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 세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아델의 '섬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를 불렀다.

이날 분위기 있는 검정색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형은은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내 폭발적인 고음과 애절한 창법으로 멘토들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김연우는 "아델이 이 방송을 봤다면 정말 깜짝 놀랐을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호흡을 쥐어준 것에 대해 감동받았다"고 극찬했다. 멘토 김소현은 "사실 발라드를 부른다고 했을 때 편견이 있었다. 그런데 그것을 확 깨줬다. 지난 주 방송에서 외모의 재발견이 이뤄졌다면 오늘은 노래 실력의 재발견이 이뤄진 것 같다"고 호평했다.

용감한 형제도 "독특한 색깔로 신선하게 다가온 무대였다"고 말했고 김태원은 "음악의 장르를 나누는 건 한낱 편견에 불과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위탄3'은 10대 그룹 박우철-박수진, 20대 초반 여자 그룹 이형은-한기란, 20대 초반 남자 그룹 한동근-나경원, 25세 이상 그룹 오병길-정진철이 출연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