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8 18:00
연예

'위탄3' 한동근·이형은·오병길… 라디오 첫 출연 '기대↑'

기사입력 2013.02.04 16:17 / 기사수정 2013.02.04 16:17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 TOP8 주인공들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4일 MBC는 '위대한 탄생3'(이하 위탄3) TOP8 중 한동근, 이형은, 오병길, 박우철, 박수진이 MBC 라디오 FM4U '유세윤과 뮤지의 친한 친구'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무소유 위대한 탄생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는 TOP8 멤버들이 오디션 과정에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곡들을 선정해 멋진 라이브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리틀 임재범'으로 이름을 알린 한동근은 'Desperado', 이형은은 'Price tag', 오병길은 '바람 기억', 박우철과 박수진 역시 멋진 라이브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으며 5명이 함께 UV(유세윤 뮤지) 히트곡 '이태원 프리덤'의 무대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위탄3' 관계자는 "첫 라디오 출연을 앞두고 모두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특히 라디오는 노래를 더욱 집중해서 불러야 하기에 멋진 라이브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위탄3'의 주역들이 출연하는 '유세윤과 뮤지의 친한 친구'는 오늘(4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코엔 미디어, MBC 라디오 '유세윤과 뮤지의 친한 친구' 홈페이지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