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32
연예

현아 "김남주의 트러블메이커가 패러디 중 최고"

기사입력 2013.02.02 16:3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현아가 수많은 '트러블메이커' 패러디 중 김남주와 유준상의 트러블 메이커를 최고로 꼽았다.

2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패밀리 콘서트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 CUBE PARTY'가 열렸다.

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현아는 "많은 스타들이 '트러블메이커'를 패러디 했는데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어떤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현아는 "김남주 선배가 드라마에서 다른 분(유준상)과 호흡을 맞추는 걸 봤다.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셔서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 이어 "개그콘서트나 개그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따라 해주시더라. 재미있게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3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큐브의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일상 가운데 한 자리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돼 함께 모인다는 콘셉트로 한층 강화된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신선한 시도로 무대를 꾸민다. 이번 콘서트에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노지훈, 트러블 메이커, 투윤, 김기리 등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가족들이 총출동했다.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영국 런던, 브라질 상파울루까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2013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이번 서울 공연에 이어 2월 21일 일본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