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17
연예

고전 팝 수록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OST' 발매

기사입력 2013.01.30 19:17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올해 아카데미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로맨틱 코미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OST가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처 받은 두 남녀의 러브멘탈 복구프로젝트 영화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OST가 지난 22일 발매됐다. 총 14곡이 수록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OST는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의 'My Cherie Amour'와 밥 딜런과 자니 캐쉬의 'Girl From The North Country' 등의 고전 팝이 수록됐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메인 트랙은 영국의 팝 가수 제시 제이가 불렀다. 제시 제이는 'Silver Lining'는 많은 이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OST가 발매되기 전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시사회를 통해 음악을 접한 관객들은 OST에 대한 문의가 쏟아졌다.

이러한 관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OST 발매 전에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듣기 서비스를 전격 제공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영화의 집중도를 위해 수많은 명곡들을 도입했다. 스크린에 흐르는 음악들은 영화와 화합해 관객들의 감정이입을 이끌었다.

특히,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OST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오는 2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