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9:59
연예

'광고천재 이태백'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3.01.17 13:40 / 기사수정 2013.01.22 14:3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는 진구(이태백 역), 박하선(백지윤 역), 조현재(애디 강 역), 한채영(고아리 역) 등 네 명의 주인공이 참석해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진구는 근성 있는 캐릭터의 이태백답게 촬영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으며 백지윤 역의 박하선은 촬영장에서 상큼한 모습으로 '비타민' 역할을 해냈다. 또한, 수트를 입은 조현재와 몸에 딱 맞는 원피스를 입은 한채영은 여전한 몸매를 과시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황영철 사진작가는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 임에도 불구 배우들이 힘든 내색 없이 시종일관 밝은 태도를 보여 즐겁게 촬영을 끝마칠 수 있었다. 엄청난 집중력으로 촬영해 임해준 배우들 덕분에 베스트 컷들이 너무 많아 사진 고르기가 힘들 정도"라며 배우들을 칭찬했다.

광고라는 유혹의 꽃을 피우기 위해 24시간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인들이 광고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그려내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진구, 박하선, 조현재, 한채영 ⓒ 래몽래인]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