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30
연예

고은아 미르와의 루머 해명 후…"한결 가벼워졌다"

기사입력 2013.01.15 15:58 / 기사수정 2013.01.15 16:00

이우람 기자


▲ 고은아 이슈메이커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고은아는 자신에 대한 루머를 해명한 '배우들' 녹화 후기를 남겼다. 

배우 고은아는 지난 14일 첫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 출연해 솔직한 속내를 고백하며 화제가 됐다. 

고은아는 14일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서 신을 '트러블 메이커'라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을 해명할 기회가 없어 속상했던 심정과 '트러블 메이커'가 아닌 '이슈 메이커'가 되고 싶은 바램을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첫 방송이 끝난 후 고은아는 소속사를 통해 "너무 멋있는 선배들과 함께 토크클럽 '배우들'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지금까지 말하지 못하고 속으로 끙끙 앓기만 했던 이야기들을 편하게 털어 놓을 수 있어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고은아는 이어 "방송에서도 얘기한 것처럼 이제는 트러블 메이커가 아닌 이슈 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또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는 각오와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고은아를 비롯한 배우들의 솔직함이 느껴지는 MBC 토크클럽 '배우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45분에 만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