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캐릭터별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전례없는 최강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리스Ⅱ'가 티저 포스터에 이어 7인 7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 7명의 배우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사투에 뛰어들 것 같은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는 장혁과 미모는 물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이다해 그리고 번뜩이는 눈빛 속에 살기마저 어려있는 이범수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NSS의 신임 부국장으로 활약하게 될 오연수의 당찬 자태와 여심을 녹일 부드러운 강인함의 엘리트 요원 윤두준도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눈빛과 남다른 포스는 드라마 속 이들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이국적인 비주얼과 숨막히는 추격 액션으로 브라운관을 압도할 한국형 첩보액션 드라마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013년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아이리스Ⅱ(C)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