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23
연예

한혜진, 회식 사진 공개…"이경규 선배가 한턱낸 럭셔리한 자리"

기사입력 2012.12.31 16:53 / 기사수정 2012.12.31 16:53

김승현 기자


▲ 한혜진 회식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한혜진(31)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팀의 회식 사진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연기 나지 않는 곳에서 회식시켜주시겠다며 '힐링캠프' 팀에 럭셔리한 회식시켜주신 이경규 선배님. 2013년에 우리는 더 올라갈 곳이 있어 다행이라는 선배님의 말씀에 모두 감동! 콘서트 가신 제동 아저씨의 빈자리가 참 크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잔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힐링캠프'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중앙에는 '힐링캠프'의 수장 이경규와 한혜진이 다정한 모습을 취하고 있다. 공동 MC인 김제동은 콘서트 일정으로 회식에 불참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한혜진은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2 'SBS 연예대상'에서 토크쇼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경규는 최우수상을 받으며 겹경사를 누렸다.

이어 '힐링캠프'의 김미경 작가는 예능 부문 방송작가상을 받았고, '힐링캠프'는 토크쇼 부문 우수 프로그램상에 선정되며 올 한해 SBS 최고의 토크쇼로 자리매김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힐링캠프 회식 ⓒ 한혜진 트위터]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