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9:32
사회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라스트 찬스 파티' 27일 개최

기사입력 2012.12.26 18:41 / 기사수정 2012.12.26 18:4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솔로대첩에 이은 2012 솔로탈출 마지막 기회,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라스트 찬스 파티'가 열린다.

솔로대첩이 한창 이슈가 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지만 이를 통해 모두가 짝을 찾기란 실로 어려운 일이다. 때문에 이번 라스트 찬스 파티는 ‘솔로대첩에서 패한 자들을 위한 패자부활전’을 콘셉트로 솔로일지라도 신나고 당당하게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분위기와 푸짐한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강남 클럽 홀릭에서 열리는 이번 '라스트 찬스 파티'는 밤 10시부터 시작되며 무료입장방법은 행사 포스터 혹은 QR 코드를 찍어오면 된다. 

드레스 코드를 레드로 맞춰 입고 오는 선착순 솔로 300명에게는 비비크림, 천연비누, 클렌징 오일, 여성 청결제 등 꽝 없는 선물을 지급한다.
VIP 테이블을 예약하는 경우 터치인솔 신제품 메이크업 박스를 증정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프로듀서 DJ팀 고스트버스의 DJ 도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파티 현장에는 모델, 댄서, 보컬,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이슈메이커 '에너지 걸스'가 진행을 서포트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서브스크립션커머스 터치터치 정품 뷰티박스도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