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에서 승리고 문제아들의 실체가 공개됐다.
매 회 상상 이상의 리얼함으로 학교 내의 잔혹한 실상을 그려내고 있는 '학교 2013'에서 시청자들의 혀를 내두르게 하는 문제의 중심에 선 학생들의 카메라 뒷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현장 분위기는 극중의 살벌함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만나기만 하면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적대적인 관계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화기애애함이 돋보이고 있다.
특히 의문의 과거를 품고 재회하게 돼 금방이라도 터질 것만 같은 시한폭탄같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의 다정모드는 이들의 '반전 우정'을 짐작케 하고 있다.
또 승리고를 평정하고 있는 주먹라인 곽정욱(오정호)을 비롯한 이이경(이이경), 이지훈(이지훈)의 장난기 어린 모습들과 그들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는 담임교사 장나라(정인재)와의 해맑은 웃음역시 훈훈함 가득한 촬영 분위기를 엿보게 하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에서는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실제로는 모두 절친한 친구가 됐을 만큼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어 팀워크 증진은 물론 서로간의 호흡에도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은 사고뭉치들의 남다른 호흡 비결 공개로 더욱 기대와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학교 2013' 5회는 오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