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45
연예

브아걸 미료, SNL서 '19금 성인돌' 제대로 인증 '치마 찢기+침뱉기'

기사입력 2012.12.16 12:30



▲브아걸 미료 SNL ⓒ 'SNL코리아'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미료가 tvN 'SNL 코리아'에서 제대로 된 '19금' 연기를 선보였다.

브아걸은 지난 15일 방송된 'SNL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농익은 '19금'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멤버 미료는 '욕쟁이 할머니' 코너에서 '성인돌'다운 모습을 뽐냈다. 국밥집 2호점을 창업하려 하는 여자로 등장한 미료는 욕쟁이 할머니(신동엽 분)와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흰색 블라우스와 검정색 치마의 오피스룩을 입고 등장한 미료는 랩을 요구하는 욕쟁이 할머니에게 "우리 집은 우리 집 너네 집은 너네 집.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지 않는 너네 집. 너네집 갈 때마다 네가 만든 그 잡채 너나 잡숴"라는 랩을 선보였다.

이어 "제대로 하겠다"고 말한 미료는 치마를 찢고 머리를 푸른 후 헤드뱅잉을 선보이면서 "샹들리에 밑에서 샹그리아 마시면서 쌍쌍바 빨아먹을 시어머니. 대체 왜 나를 멸시. 씨푸드 레스토랑 가서 씨암탉 주문할 양반"이라고 랩을 했다.

또 미료는 신동엽을 향해 "넌 강퇴!"라며 침을 뱉는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다소 당황스러울 수 있는 상황에도 신동엽은 "이년이 미쳤나! 시어머니한테 침을 뱉어!"라며 미료의 머리채를 잡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