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27
연예

싸이, 헬기타고 '무도' 깜짝 등장 "형 출세했어"

기사입력 2012.12.15 20:36 / 기사수정 2012.12.15 20:36

방송연예팀 기자


▲싸이 헬기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싸이가 헬기를 타고 '무한도전'에 깜짝 등장했다.

1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무한택배' 첫 회를 통해 멤버들이 2013년 달력을 해외 각지로 전달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미국 뉴욕으로 떠나 한국 유학생들에 달력을 전한 뒤, 아이를 낳은 뉴욕의 친구에게 달력을 배달해 달라는 한국 친구들의 부탁도 들어줬다.

이어 노홍철은 '무한도전'과 인연이 깊은 월드스타 싸이를 뉴욕에서 기다렸고, 싸이는 노홍철을 만나 달력을 받기 위해 필라델피아에서 헬기를 타고 뉴욕까지 왔다. 노홍철이 뉴욕에 왔다는 말을 듣고 전화를 걸었다는 싸이는 1시간 뒤 뉴욕 헬기 착륙지에서 만나자고 했다.

마침내 싸이는 헬기에서 모습을 나타냈고 이를 보고 놀란 노홍철에게 "홍철아, 형 출세했어"라며 특유의 미소로 인사했다.

싸이는 이어 노홍철과 함께 뉴욕 한복판 타임스퀘어로 갔고 많은 사람들은 '강남스타일'을 외치며 싸이를 둘러싸 그의 국제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무한도전' 제작진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신청한 사람들에는 마침 이 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하하에게 달력 배달을 시켜 눈길을 끌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