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1:36
연예

(멜론뮤직어워드) R&B-발라드상 수상 케이윌 "새로운 대통령, K팝 많이 지원해달라"

기사입력 2012.12.14 22:05 / 기사수정 2012.12.14 22:0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케이윌이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R&B-발라드상을 수상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2 멜론뮤직어워드'(MC 문희준, 남우현, 이기광, 데니안)에서 R&B-발라드상을 수상한 케이윌은 "2012년은 기분 좋은 해였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 때에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식구들과 동료인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케이윌은 K-POP 발전에 대한 소신있는 발언을 덧붙이기도 했다.

케이윌은 "조만간 대선인데, 새로 국가를 이끄는 분께서는 전 세계에서 큰 사랑 받고 있는 K-POP이 소모만 되는게 아니라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지원해달라"고 말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뮤직 이즈 힐링(Music Is Healing)'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로 진행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케이윌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