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38
연예

이준기, 일본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좋은 작품으로 찾아가겠다"

기사입력 2012.12.13 10:12 / 기사수정 2012.12.13 10:1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지난 4일과 5일, 10일 일본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4일 나고야 센츄리홀, 5일 오사카 국제 회의장,10일 요코하마 파시피코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JG TIME with you…in JAPAN'이란 타이틀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일본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미팅 자리이다.

약 9개월여 만에 일본 팬들 앞에 다시 서게 된 이준기는 설렘과 긴장감이 교차되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 등장, 일본어로 인사를 하자 전국 각지에서 모인 1만 명의 팬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다.

이준기는 전보다 조금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공연시간 내내 다양한 반전 매력과 여유 있는 부드러운 미소로 매력을 마음껏 펼쳤다.

이번 팬미팅에서 이준기는 군 제대 이후 성공적 복귀를 알린 드라마 '아랑사또전'과 최근에 이르기까지 가수와 배우로서 살아온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아랑 사또전'과 관련된 제작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드라마 종영 후 팬미팅을 위해 밤을 세운 레코딩부터 하루 10시간의 댄스연습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한 새롭게 준비한 신곡과 안무를 선보이자 박수가 쏟아졌다.

이준기는 "추운 날씨 속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열렬히 환호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멀리서도 이렇게 뜨겁게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매일 감사드린다. 앞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준기는 무사히 팬미팅을 마치고 지난 11일 밤 김포 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당분간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모색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핑크스푼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