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의 주인공 바비킴과 김태우가 부른 듀엣곡 '그런 걸(Gir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그런 걸(Girl)'의 음원은 30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된다.
'그런 걸(Gir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사랑 노래로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 같은 사랑을 이야기를 그렸고, 최근 유행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셔플 리듬의 빅밴드 어쿠스틱 사운드를 부드럽게 담아냈다.
특히 '그런 걸(Girl)'은 김태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부드러운 중저음의 바비킴과 파워풀한 고음의 김태우의 완벽한 하모니가 완성도를 높여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되는 '그런 걸(Girl)'의 뮤직비디오는 바비킴과 김태우의 곡 작업 당시 현장의 메이킹 영상으로 만들어져 한 곡의 소소한 부분까지 모든 것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 걸(Girl)'은 두 남자의 연말콘서트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으로, 당일 콘서트에서는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는 오는 12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HMG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