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57
연예

'학교 2013' 이종석, 곽정욱과 대립 '팽팽한 긴장감 예고'

기사입력 2012.11.29 10:4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연출 이민홍,이응복)에서 이종석과 곽정욱의 날선 대립각이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은 1회에 등장할 장면으로, 이종석(고남순 역)이 분을 참지 못하고 의자를 높게 들어올려 금방이라도 곽정욱(오정호)을 내리칠 듯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떠한 이유로 이와 같은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존재감 없이 습관처럼 학교에 등하교하면서 '자는 것'이 전부였던 캐릭터 열외라인 이종석이 승리고를 주먹으로 평정하고 있는 '일짱' 곽정욱에게 선전포고나 다름없는 행동을 보이면서 앞으로 두 사람 사이를 오가게 될 팽팽한 라이벌 구도를 구축하며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학생들의 징계를 불사하고서도 '명문고'를 만들겠다는 승리고의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의 이런 대립은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에 첫회부터 순탄치 않은 교실안 풍경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주먹라인의 대표 오정호와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열외라인 고남순은 교실내의 권력구도를 드러내는 단순한 관계가 아닌 서로의 치부를 찔러대는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시청자에게도 새로운 호기심을 자극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승리고등학교 2학년 2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속에서 현실적인 학교의 현 위치에 대해 적나라하고 섬세하게 그려나갈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