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35
연예

'슈퍼스타K4' 여섯 번째 음원 오늘(19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2.11.19 11:5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 여섯 번째 생방송 무대의 음원이 19일 정오에 공개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여섯 번째 생방송에서 심사위원 명곡 미션을 부른 딕펑스, 로이킴, 정준영의 '슈퍼스타K4 TOP12 Part6' 음원이 출시된다.

'심사위원 미션'에서 딕펑스는 윤미래의 '떠나지마'를 선곡하며 3주 연속 심사위원 점수 1위를 기록하며 우승까지의 관문에 한 발자국 다가갔다. 특히 그루브한 느낌이 특징인 윤미래의 R&B곡 '떠나지마'를 180도 다르게 편곡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심사위원 윤건은 "딕펑스라는 장르가 생길 것"이라고 극찬했다.

로이킴 역시 윤건의 '힐링이 필요해'를 통해 결승진출에 성공했다. 로이킴은 윤건이 불렀던 원곡의 모던한 브릿팝 느낌을 살리면서도 후반부 에너지 넘치는 다이나믹한 편곡을 살린 보컬로 노래의 감성을 전달했다. 경연 당시 심사위원들은 로이킴에게 "원곡보다 좋았다(이승철)", "소름 끼쳤다(윤건) 등의 심사평을 전했다.

정준영은 이승철의 '잊었니'를 자신만의 록발라드 스타일로 소화했으나, 무대에서 약간의 가사 실수가 있어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CJ E&M 관계자는 "음원에서는 단 하나의 실수도 없는 완벽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4 TOP12 Part6' 음원은 19일 오후 12시 엠넷닷컴,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4 TOP12 Part6' ⓒ CJ E&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